내 블로그 목록

화요일, 9월 08, 2009

베라에 이어서 2PM 재범 다구리 당하다

일단 한국 비하 발언으로 시작을 해보겠다.

"한국이라는 나라는 자기비판에 대해 조금도 수용할 포용력조차 없는 나라이며, 멀쩡한 사람까지 반한(反韓) 인물로 만들어 버린다. 미국인 캐서린과 독일인 베라의 지극히 상식적인 모순과 문제점 비판에도 귀를 열지 못하고 인민재판을 통해 집단 다구리를 했다. 이것은 중국보다 더한 떼놈들 기질이다."

두번째, 한국은 자기 품에 있는 새조차도 보호하지 못하면서 남의 품에 있는 새는 끔찍히도 위하는 비열한 민족이다. 몇 년 전 미국 대학 총기 사건을 저지른 조성희 사건을 기억하는가? 그 조성희가 한국 사람일까, 미국 사람일까? 그는 미국의 품에서 자라고, 미국의 역사와 미국의 사회적 가치를 배운 미국인이다. 역으로 한국에서 학교를 다니고, 한국의 역사 배우고, 한국 사람들과 어울려 자란 스페인계 혼혈배우 이유진씨나 인순이가 스페인 사람이고, 미국 사람인가? 그들은 뼛속까지 한국인이다. 그런 사람들을 보듬어 주지는 못하고 왕따 시키면서, 미국에 사는 미국 사람 걱정은 오지게 하는 모순에 찬 비열한 민족이다. 아직도 일부 교회에서 미국에 반성하자면서 예배를 올리던 그 같잖은 기억이 되살아 난다.

자신의 품에 날아든 방황하는 어리고, 세심한 사춘기 청소년조차도 용납하지 못하는 것이 한국 사회이다. 2PM의 재범이 바로 그 대표적인 인물이다. 미국에서 자랐으며, 미국의 역사를 배웠고, 미국의 문화에 익숙해져 있으며, 낯설은 한국 땅이 미국과 다른 점은 인종차별을 받지 않는다는 단 하나뿐이었다. 필자도 재범이 글을 올렸던 18세의 나이 때에는 용돈을 벌려 노가다를 뛰면서, 힘들어서 세상의 모든 것이 싫었다. 하느님도,부처님도, 단군도 욕하고, 이 나라도  욕했다. 당신은 그러한 경험이 없는가?

세번째, 이들을 왕따 시키고, 다구리 시킨 것은 언론과 버릇없는 네티즌들이다. 그들은 황색 언론이 만들어낸 "~라면, ~ 이다!"라는 조중동식 논법으로 젊고, 앞길이 창창한 젊은 영혼을 만신창이를 만들어 놨다. 그냥 "힘들게 살았구나!" 또는 "미친 놈!"하면서 웃고 말면 될 것을 ... 집단으로 다구리를 한다. 당신의 가벼운 잽 한대와 언론의 어퍼컷 여러 대가 모여서 10만대가 되었다. 그가 과연 한국에서 친한파가 되려고 할까? 이대로 돌아간 박재범이 반한파가 되리라는데 나는 100%를 배팅할 수 있다.

과연 4년 전 10대 때의 허물까지 뒤져서 그렇게 다구리를 해야 속이 시원하던가? 당신이 하는 짓이 중국과 정체성 없는 대만의 네티즌들과 다를 바가 어디에 있던가?

4년 전의 허물까지 발굴한 스포츠동아

이런 논란들은 누가, 어떤 찌라시(?)가, 어떻게 시작했을까? 그래서 원조라고 하는 언론을 찾아보았다.
인기그룹 2PM의 박재범이 (2009년 9월) 5일 본보가 처음 보도한 자신의 한국 비하 글 논란과 관련해 스스로 작성한 사실을 시인하고 공식사과 했다.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도 이날 공식사과문을 발표했다. (스포츠동아 9월 6일자)
(http://sports.donga.com/enter/020102/3/0201/20090906/22686212/1&top=1)

얼마 전 한참동안 시끄러웠던 베라에 대한 문제를 최초로 끄집어 냈던, 동아일보, 문화일보, 스포츠칸 등은 X 먹는 놈 마냥 조용하다. 그들은 심지어 일본인 미즈노 교수와 비유하지 않았던가? 그때의 신문기사 제목들을 날짜별로 한 번 보자.

- 문화일보: 2009-8-29  <인터넷에선 무슨일이>미수다 獨 베라 ‘한국 폄하’ 책 논란
- 동아일보: 2009 - 8 - 24  미수다’ 베라 ‘제2의 미즈노
- 아시아투데이: 2009 - 8 - 23 베라 '한국 폄하 책' 네티즌 논란, 여자 미즈노?
- 뉴스엔: 2009 - 8 - 22 베라 ‘한국폄훼’ 논란 해명 불구, 미즈노 교수 꼴 나나


이것 외에도 듣보잡 언론에서 수 많은 유사한 기사를 써냈다. 공통점이라면 모두 라면 기사(~라면)였다는 것이다. 사실 확인없이 조각 조각난 일부 글을 보고, 집단 다구리를 했고, 네티즌들도 흥분해서 두들겨 되었다. 선동은 언론이, 맞짱구는 저질 네티즌들이 .... 착착착 ... 짝짝짝 ... 박자를 맞추며 잘도 해댄다. 그들의 사고 수준이 그것 밖에 안되는 거야 어쩔 수 없는 일이고, 이런 일을 한 두번 경험한 것도 아니니 그렇다고 치자...

세상의 어느 누구도 교양없고, 막 나가는 이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다. 그런데 한국에는 그런 막나가는 인간들과 이탈리아 수준의 황색 언론이 너무도 많은 나라이다. 초딩들조차 한국이라는 사회에 섞여 있으면, 싸가지가 실종되어 버린다. (한국에서 교육을 받은 초딩을 미국이나 외국의 친지집에 보내면, 미국의 상식과 일반 상식에 벗어나는 기가 차는 스토리들이 많을 것이다.)

다구리 사회

덜자란 초딩뿐만 아니라, 다자란 성인들도 다구리를 하고 있으며, 또한 스스로 타인에게 정신적인 린치를 가한다는 사실조차 느끼지 못한다. TV를 보고 있으면 박소현이라는 탤런트는 "시집을 못간 범죄자!"다 주위의 동료들이 그렇게 집단 다구리를 하고 있다. 남의 프라이버시에 왜 그렇게 간섭을 하고 싶으며, 정작 남자는 소개시켜 주지 못하면서 왜 그렇게 다들 시집을 못보내서 안달일까? 나이에 대한 주위 동료들의 발언은 내가 보기엔 "인격모독"인데, 정작 주위 사람들은 스스럼이 없다.  

그래서 나는 이런 대한민국이 싫고, 피곤하다. 자! 필자도 한국과 한국 국민, 네티즌들 비하하는 발언을 했다. 어디 한번 다구리를 당해볼까?

댓글 1개:

::::: 하더 베러 패스터 스트롱거 ::::: :

trackback from: 2pm 재범사태, 생각없는 팬들이 도리어 가수를 죽인다.
2pm멤버인 장우영이 다이어리에 쓴 내용인데, 이젠 팬들도 누가 자기 가수고 누가 남 가수인지 구별도 잘 안되는 듯, 도리어 장우영이 몰매를 맞고 있는 현 사태를 가만히 보고있노라니 어이가 하늘을 찌른다. 박재범 데려오면 장우영 내보낼 판인데, 이것도 뭐 사실 따지고보면 진짜 리얼 2pm팬들이 뭐라 그런다기 보다는 2pm을 제외한 타팬들이나 2pm안티들이 팬을 가장해서 지랄하는게 눈에 많이 보인다. 그걸 다 싸잡아서 쟤들 팬 왜그러냐 하기도 힘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