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블로그 목록

금요일, 9월 04, 2009

[교육DVD] Wee Sing Together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을 받아 아이에게 처음 사준 DVD인데, 상당히 재미있어했다. 몰입력도 뛰어나고, 1~8세 어린이들의 영어 학습에 도움이 되는 DVD이다. 단, 연령별로, 수준별로 달리 교육할 수 있다.

학습법
3~5세 아이들에게는 그냥 들려주고, 보여주기만 해도 되며, 만약 아이가 ABC와 파닉스를 마스터했다면, 단어장과 같은 보조물을 만들어 학습해도 아주 효과가 좋다. 큰 아이가 4살 때부터 들었는데 아주 좋아했다. 지금은 파닉스를 마스터한 여섯살짜리 둘째가 이것을 보고 있다. 이해하지 못해도 좋다. 그냥 따라 부를 수 있게 흥얼거릴 수 있고, 친숙해지는 것으로도 충분하다.

종류
종류는 Video Tape과 DVD가 있는데 내용이 약간 다르다. DVD에는 뒷부분이 약간 더 있으며 재생 시간이 좀 더 길다. 하지만 Video tape이 내용은 훨씬 더 알차게 편집되어 있지만 화질이 떨어지고 수명이 짧다.

특징
- 대상: 1~8세 (recommended)
- 시간: 59분(DVD)
- 가격: $14.95 / 14,850원(yes24기준)
- 자막: 영어, 한글, 무자막
- 제작: 1998년 (유니버셜 영화사)

평점
★★★★★
이미 미국 시장에서도 압도적인 인기를 누렸기 때문에 두 말이 필요없다. 추천을 했던 사람도, 써 본 필자도 몇 년동안 아주 만족스런(돈이 아깝지 않은) 작품 중의 하나이다. 다만, 비디오테이프를 사서 화질이 떨어져 dvd까지 다시 사야했던 작품이다. 필자는 이것 때문에 DVD까지 다시 바꾸어야 했다.

등장 (인물)
- Sally: 주인공 여자아이로 생일을 맞이하여 스토리가 전개된다. (맨 앞의 사진)

- 조나단 : 샐리의 남동생으로 샐리를 따라 생일 파티에 초되된다. (두번째 줄의 오른쪽)

- 멜로디: 샐리를 데로 환상의 나라(WEE SING PARK)로 데려가는 등장 인물로 생쥐이다.

- 험베어 : 멜로디와 같은 역할을 하며, 환상의 나라 여기 저기를 구경시켜 준다.

- 빙고: 샐리와 조나단이 키우는 개로 같이 환상의 나라로 간다.

노래 
아래의 링크를 보면 알겠지만, 아이들이 처음 접하는 영어 노래는 대부분 망라되어 있다. 어른들도 어릴 적에 들었던 친숙한 거의 모든 노래들이 망라되어 있다.

- Head ans Soulders
- Skida Marink
- The Finger Band
- Rickety, Tickety
- Little Peter Rabbit
- I’m a little Teapot
- The Alphabet Song
- BINGO
- What Are You Wearing?
- Old MacDonald Had a Farm
- Looby Loo
- Rain, Rain, Go Away
- There Is Thunder
- Eentsy, Weentsy Spider
- If You’re Happy
- My Name and Address
- Twinkle,Twinkle, Little Star
- Teddy Bear
- The More Wee Sing Together


연계 시리즈 
- 이것 이외에도 Wee Sing train이 두 번째로 살 만한 것들 중 가장 유명하며, 적어도 Wee Sing Together를 3~6개월 이상 반복하여 틀어주길 바란다. 같이 사거나 같이 틀어주면 집중력이 극도로 저하되거나 흥미를 잃어버린다.


바깥 링크 
-----------------------------------------

- 유튜브:
-- http://www.youtube.com/watch?v=OuBgc9vp_z4 (멜로디 / 험베어의 등장)

댓글 1개:

japanese :

좋군요.... 자료 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