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블로그 목록

금요일, 9월 04, 2009

네이뇬의 관련검색어 장난을 보라!!

내가 네이버를 버리고 DAUM으로 피난을 떠난 결정적인 이유는 아래의 이유에 있었다. 네이버도 한 통속이나 마찬가지였기 때문이다. 물론 지금은 DAUM도 버리고 구글로 왔지만 .... 이때부터 나는 네이버를 다음과 같이 이름 붙였다.



2008년  교육감 선거


7월 24일 05시 17분

 

교육감 선거 관련검색어를 가지고, 장난하는 내이뇬을 함 봐라..  1위 주경복 후보와 다른 후보의 차이를 ...




그리고 교육감선거에서 1위에 오른 주경복만 빠진 관련 검색어를 보자!



맨 아래 보이는 조갑제가 절대 뽑아서는 안 될 사람이라고 나와 있다. 물론 조선일보와 조갑제 꺼꾸로만 하면 좋은 세상이 열린다. 도와줘서 고맙다... 조선일보 / 네이뇬

 

서울시 교육감 선거 7/30일 - 선거 이게 뭔지 모르는  서울 유권자는 내 블로거에서 사라져주셈.

댓글 1개:

James Morris Kang :

이것은 내가 NAVER를 버리고, DAUM으로 이사한 계기가 되었던 사건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젠 다음까지 버리고 망명하는 신세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