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블로그 목록

화요일, 8월 10, 2010

한국청소년미래리더 연합에 대해

잠깐 공개로 드러난 그 멤버들을 보면 ... 이들을 딱 한마디로 규정할 수 있을 것 같다.

노노데모의 청소년 놀자판 .......

역사에 무지한 이들의 언론은 조중동이요...
스스로 우파라고 주장하는 꼴통들이다...

자 여기를 한번 봐라 .... 그리고 그 댓글을 한번 봐라 ..



미안하지만 우리 우파에서는 니네들 같은 꼴X들은 키우지 않는다.

이미 프리존이나 독립신문 등 극우에도 끼지 못하는 한나라계 친위 언론과 밀접한 관련이 의심된다.
또한 UN 산하의 EI의 유일한 한국 교사 노조인 전교조를 부정한다. 최근 학교 비리의 99%가 교총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런 것은 관심없다. 교총은 교사 노조가 아니라, 교사를 제외한 교직원 단체로 등록되어 있다. 그 외의 교원 노조는 아직 EI의 회원이 아니다.

과연 그들이 밝힌 반국가단체가 어디인지를 정말 순수하게 밝힐 수 있을까?

이들이 베트남 전쟁의 제대로 된 역사를 알까? 이미 미국의 조작으로 베트남 전쟁이 일으났으며, 박정희가 참전 시켜달라고 사정을 해야만 했던 그 배경을 알까?


또한 천안함조차도 이미 과학적 사실어쩌구 하던 것들이 모두 엎어졌는데도 불구하고 .... 이딴 소리를 하고 있다.. 이들의 실체는 교회의 동아리거나 한나라 친위 고등학생들처럼 보인다... 가끔 다른 종교를 가졌다고 발끈하지 마라 ...

그리고 스스로 우익이라고 하는 이들의 공통점은 프로필을 공개하지 않으며, 블로그도 운영하지 않는다. 확실히 떳떳이 그것을 공개하고 사용하는 사용자와는 조금 차이가 있다. 가끔씩 프로필이 되어 있는 아이들은 해외 거주이다.  

Pure Right라고? 도대체 그들이 추구하는 Value 는 뭘까?
1. 전통문화 수호? --> 이건 흔적도 찾지 못했고 ...
2. 안보? --> 이건 많이 티난다. 안보교육? 그나마 백선엽 장군을 초청해서 들은 것은 좋다. 하지만 어떤 내용을 들었는 지 공개도 하지 않았다. 이것을 제대로 된 안보교육이라고 할 수 있을까?

하지만, 자신들의 외의 사람들은 친북좌파, 종북주의자로 몰아 붙인다. 특히 관리자들 ID를 따라가보면, 한나라당 친위 언론들 또는 교회계 언론이 ... 그대로 인용이 되어 있다.

3. 반일, 반외세 ---> 이것도 흔적조차 찾지 못했다..

자! 과연 무엇으로 애국을 말하며, 안보를 말할까?

미안하지만, 지금까지 활동으로는 Pure라는 말은 인정하기 어려우며, 균형잡혀 있다고도 보기 힘들며, 특히 노노데모 회원 등의 흔적이 노노데모에서 활약한 누구 누구의 팬클럽 같은 수준의 활동이다.

이XX이라고 초기에 대중과 다른 주장을 하던, 대학생이 있었다... 저 학생처럼 다양한 의견이 존중되어야 민주주의 사회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 학생도 그 후 뉴라이트 등의 지원을 받아... 그 순수성을 전혀 인정받을 수 없게 되었다. 난 그가 진정 ... 정상적인 인관관계 등 정상적인 대학 생활을 할 수 있었는 지 정말 궁금하다. 대부분 기독교 서클에서 활동을 하던 애들 중 정상적으로 학과의 친구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것을 거의 보지 못했다. 그래서 그들은 대학 졸업 후에도 찾아오질 않는다.

지금까지 그나마 내가 보수우익이라고 평가하는 단체는 유일하게 어버이 연합회가 유일이다. (좋아하진 않지만, 그들의 애국심만은 진정으로 인정한다.)

댓글 없음: